초대형 에어돔에서 펼쳐지는, 2025 레드로드 댄스 페스티벌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오는 12월 5일(금) 레드로드 R5와 R6 일대에서 ‘2025 비보이 세계로 레드로드 국제 스트리트 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K-댄스를 주제로 한 마포의 대표 문화·관광 융합형 행사로 올해 3회째를 맞는다. 2024년 파리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브레이킹이 채택되면서 관심이 높아졌고,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2023년에 첫 개최 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구는 지난 11월 배틀…
에버랜드, 장미축제 ‘가든패스’ 출시
에버랜드에서 특화된 ‘가든패스(Garden Pass)’ 이용권이 출시됐다. 720품종 300만 송이 장미가 가장 화려하게 만개하는 기간에 이용 가능하며 요금은 시간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6월 여행가는 달’ 숙박할인권 받아 ‘국내 여행’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숙박할인권 25만 장을 배포해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고 내수경기를 진작한다.
‘DMZ 오픈 페스티벌’ 5~11월 ‘더 큰 평화’ 개막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년 ‘디엠지 오픈 페스티벌’은 평화를 주제로 다채로운 문화예술과 스포츠 행사를 11월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5월 가정의 달 특별 콘텐츠 풍성
에버랜드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에버랜드에서는 서커스, 불꽃쇼, 바오패밀리 판다 가족과의 만남, 그리고 캐리비안 베이에서의 물놀이와 스파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가정의달 5월 가족관객 풍성한 공연 선물
세종문화회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극, 뮤지컬, 무용, 클래식 콘서트와 다양한 전시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국립현대미술관, 어린이날 특별 ‘MMCA 키즈 데이’
국립현대미술관(MMCA)은 ‘어린이날’을 맞아 양일 간 과천 어린이미술관과 서울에서 MMCA 키즈 데이를 운영하며 예술을 배우고, 느끼고, 발견하고, 나누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국문화재재단, K-헤리티지 홍보대사 방송인 ‘조나단’ 위촉
한국문화재재단은 TVN ‘벌거벗은 한국사’ 출연 등으로 알려진 ‘조나단’을 K-헤리티지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조나단은 전통 문화상품 홍보를 약속했다.
문화부, ‘파리 올림피아드 컬처’ 총괄 감독과 ‘2024 코리아시즌’ 논의
유인촌 장관이 ‘2024 코리아시즌’과 한-프랑스 문화교류 방안을 파리코리아센터에서 도미닉 에르비유 총괄 감독과 논의했다. 한국은 프랑스 전역에서 펼쳐지고 있는 ‘파리 올림피아드 컬처’에 ‘코리아시즌’ 참여 예정이다.
SSG랜더스, 플러스정형외과 ‘24시즌 선수단 지정병원’ 협약
24시즌 SSG 랜더스와 플러스정형외과의 협약 체결로 선수단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으면서 경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문화
문화, 예술 부문의 브랜드 소식들을 제공합니다.
SNS
구독
새로운 기사를 받아보시려면 이메일을 제출해주세요.


